[이부연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서울성로원에 '엠게임 놀이터 9호점'을 건립하고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 3년째 진행중인 '엠게임 놀이터' 건립사업은 소외계층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간 마련 및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을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 활동이다.
엠게임 놀이터 9호점은 서울성로원의 미취학 및 초등학교 아동들이 안전하게 놀이 활동을 할 수 있는 종합 놀이대를 비롯하여 그네∙스프링 바운스 등의 놀이시설을 구축했다.
이번 9호점 오픈식 현장에는 엠게임 권이형 대표 및 서울성로원 김종찬 원장을 비롯한 서울성로원 가족들이 함께 참석했다.
서울성로원 김종찬 원장은 "서울성로원은 미취학 및 저학년의 아동들이 많이 있어서 야외 놀이 시설 확충이 필요하던 때에 엠게임 놀이터 사업과 연결이 되어 기뻤다"면서 "특히 방학을 맞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공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서울성로원 엠게임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건강하게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올해 놀이터 건립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엠게임만의 나눔 문화를 계속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엠게임 놀이터' 건립 사업뿐 아니라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 '매칭펀드', '꿈나무희망펀드'를 조성하여 소외계층 가정과 재능아동을 후원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활동 '행복한 오후2시'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부연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