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민게임' 카트라이더, LTE 도로에서 슝~


SKT, LTE 기반 카트라이더 월 3천원 무제한 정액상품 출시

[허준기자] SK텔레콤과 넥슨코리아가 제휴를 맺고 LTE 기반 실시간 네트워크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제휴상품을 29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트라이더 러쉬+' 제휴상품은 LTE를 통해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접속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카트라이더 게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SK텔레콤 LTE 특화상품이다.

'LTE 카트라이더 러쉬+ 정액제' 상품에 가입하는 SK텔레콤 LTE 고객은 월정액 3천원으로 네트워크 게임 시 발생하는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있으며 매월 4천원 상당의 아이템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국민게임으로 불렸던 카트라이더 정액제 상품이라 출시 이전부터 많은 고객들이 관심과 기대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SK텔레콤은 LTE를 통해 유선에 버금가는 네트워크 환경이 실현되면서, 고객들은 인터넷과 PC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대작 네트워크 게임을 모바일에서 손쉽게 즐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3G망에 비해 5배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는 물론이며,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에 필수적인 낮은 지연성(Low Latency)이 확보되어 '순간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SK텔레콤은 지난 7일 첫 LTE 게임 제휴상품인 '제네시스'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네오위즈인터넷의 블루문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LTE 네트워크 게임 제휴상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시대를 열어갈 계획이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본부장은 "SK텔레콤은 국내 주요 게임사와의 지속적인 제휴ž협력을 통해 SK텔레콤 고객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하고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게임 뿐 아니라 고객의 모든 생활영역에서 LTE를 LTE답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LTE 카트라이더 러쉬+'는 오는 29일부터 티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허준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게임' 카트라이더, LTE 도로에서 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