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가 홈플러스와 공동으로 '사랑의 터치' 캠페인을 진행한다.
육아문제로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마사지를 통해 아기와 교감하고 아이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존슨즈베이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의 터치 마사지 클래스'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존슨즈베이비 제품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각 지역별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로 직접 방문해 수강 신청하면 된다.
아기는 스트레스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전문가들은 불규칙한 수유나 새로운 친구, 장난감으로 인한 짜증 등 사소한 일도 아기에게는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특히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아기들은 스트레스를 받아도 어떤 상황인지 판단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부모는 아기가 보여주는 눈짓, 손짓 등 행동을 잘 살펴 맞춰가는 태도가 중요하다.
실제 존슨즈베이비 터치 연구소에서 1~3세 아기들을 대상으로 마사지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 규칙적으로 마사지를 받은 아기들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cortisol)의 분비가 절반 수준으로 감소하는 현상을 보였다. 또 마사지로 인해 심리적으로 안정된 아기들은 잠자리에서도 숙면을 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라인은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릴렉싱 효과가 탁월한 수딩 아로마 향과 자스민 꽃 에센스 성분을 최적의 상태로 블렌딩한 내추럴 캄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마사지시 아기의 긴장감과 불안을 완화해주고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마사지는 엄마와 아기의 교감을 강화시켜 주는 훌륭한 도구"라며 "이번 소비자 클래스를 통해 존슨즈베이비는 엄마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아기와 유대감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엄마들에겐 아기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미경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