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컨버스(Converse)가 '코넥트 유어 아이디(Connect Your ID)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넥트 유어 아이디'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세계를 스스로 창조해나갈 수 있도록 주류를 따르지 않고 각자가 지닌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오는 21일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의 고객 참여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을 투어하게 될 코넥티비티(Connectivity) 스튜디오에서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표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동식 포토 스튜디오인 이곳에서는 컨버스를 신고 다양한 상반신 포즈, 표정, 스타일 등을 포토 촬영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2명은 코리아의 아이콘으로 선정돼 글로벌 컨버스(뉴욕 소호) 방문 기회를 얻게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일반 코넥터로 선발된 이들은 4월부터 6월까지 국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광고 매체 등에 유명 모델, 스타일리스트, 배우, 뮤지션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컨버스를 대표하는 아이콘(모델)으로써 활약하게 된다.
이외에 27일부터 시작되는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의 코넥트 유어 아이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컨버스 100족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