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뷰티업계 최대 이슈인 진동 뷰티기기 전쟁에 한스킨이 뛰어들었다. 한스킨은 미세 진동으로 리얼 수분 코팅 피부를 완성해주는 진동 비비크림을 16일 출시했다.
최근 한경희 뷰티를 비롯해 엔프라니, 입큰 등 뷰티 브랜드에서는 진동 파운데이션 기기를 출시해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특히 봄시즌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 인기만점이다.
이에 원조 비비크림 브랜드인 한스킨에서는 파운데이션이 아닌 진동 비비크림으로 후발자로서의 경쟁력을 갖췄다. 한스킨의 진동 비비크림인 '수퍼 무빙 터치'는 미세 진동이 비비크림의 밀착력을 극대화 하고 피부 요철을 매끄럽게 메워주어 누구나 빠르고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하게 도와준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수분 흡수력이 뛰어난 루비쎌 퍼프가 2.5배 높은 밀착력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자연스러운 수분 광택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수퍼 무빙 터치와 함께 리얼 수분 코팅 피부를 완성해주는 수퍼라이트터치 비비크림은 임상 실험 결과, 4주 사용 후 3.88%의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12시간 동안 75% 보습력 유지, 95%의 색상 지속력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환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결과를 받았다.
또 5 Free(無유기 자외선 차단제, 無인공향, 無BSE, 無광물성 오일, 無GMO)로 피부에 자극되는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10대~50대를 대상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 자극도 0%로 모든 연령대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홍미경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