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앱은 '아이나비 3D 화이트'와 '아이나비 3D 블루', '아이나비 3D 레드' 등 세 가지다.
3종 모두 3D 전자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 유고 정보 등 아이나비의 차별화된 교통 콘텐츠 서비스인 '아이나비 티콘플러스'가 제공된다. 또, 기존 유선에서만 지원했던 업그레이드를 와이파이 무선환경에서도 제공해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아이나비 3D 화이트'는 내비게이션 기본기능에 지도 업그레이드 편리성을 강화했다. 연 3회 지도 업데이트, 명칭 및 주소 통합검색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3D 블루'는 아이나비 3D 화이트에 라이브 검색, 교통정보 요약맵, 버드뷰 및 드라이브뷰 등 5가지 안내화면, 주변검색 등 실속형 기능을 추가한 버전이다. '아이나비 3D 레드'는 전용 내비게이션 단말기와 동일한 3D SW가 적용됐다.
아이나비 3D 화이트는 1년간 무료로 제공되는 방식이며, 블루는 화이트를 내려 받은 뒤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연 사용료는 1만원이다.
아이나비 3D 레드는 연 사용료 2만원으로 오는 12월 별도의 앱으로 출시된다.
팅크웨어는 "향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스마트 기기의 내비게이션 앱 시장에서도 우위를 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갤럭시 시리즈 8개 제품의 11월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남해고속도로 산인터널 도로변경 구간을 비롯한 국도 21호선 남동교차로~장재교차로 구간, 지방도 60호선 동면~장안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아이나비 3D' 앱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나비 3D 화이트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지도 업그레이드를 받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박웅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