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더샘이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더샘은 오는 31일 일본 최대 홈쇼핑 QVC를 통해 일본 여성들의 피부 타입과 성향을 고려해 연구 개발한 '젬 미라클 쥬얼 리프트 CA' 3종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일본 시장을 위해 선보인 젬 미라클 쥬얼 리프트 CA(GEM MIRACLE JEWEL LIFT CA) 라인은 흑진주, 다이아몬드 등 보석 추출물의 특별한 효능에 캐비어의 영양을 더해 클렌징, 미스트, 세럼 3단계로 정화, 보습, 탄력과 윤곽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CA 클렌징은 올해 3월 출시 이후 2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더샘의 베스트셀러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의 성분과 원리가 적용된 제품으로, 산소 클렌저라는 차별화된 컨셉과 제품력으로 일본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회사측은 QVC 홈쇼핑이 일본 시장 진출의 초석이 되는 유통 채널인 만큼, 이번 방송을 통해 현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더샘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더샘은 런칭 이후 독특한 브랜드 컨셉과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매장 확대, 지속적인 마케팅활동에 힘입어 연초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성장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샘 이용준 대표는 "더샘은 한국화장품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결집된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력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짧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됐다" 며 "이번 일본 QVC홈쇼핑 진출은 더샘의 일본 시장 확대를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샘은 이번 홈쇼핑 진출을 계기로 현지화를 위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홍미경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