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민기자] 한국HP는 27일 HP 터치스마트 610 출시를 맞아 터치솔루션을 갖춘 소프트웨어 개발사 모집을 위해 'HP 터치스마트 솔루션 개발 협력사 공모'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공모는 독창적인 소프트웨어 개발사를 선정하기 위한 행사로 희망 업체는 다음달 31일까지 소프트웨어 개발·컨텐츠 제작 및 지원 제안서를 HP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 방식은 자유 형식으로, 회사소개와 솔루션 방식 및 특장점과 활용도, 실 구현방법 등이 포함돼야 한다.
1차 합격은 9월7일 발표되며 이후 최종 10개사가 선정된다. 선정된 개발사에 신제품 HP 터치스마트 610 올인원 PC 및 HP 터치스마트 전용 소프트웨어 개발, 컨텐츠 제작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밖에 HP는 터치스마트 610 올인원 PC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올인원 PC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P 터치스마트 610-1000kr, 610-1110kr, 610-1150kr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면 50명을 추첨해 '터치앨범' 또는 '스마트 회사소개서'를 맞춤 제작해 준다.
한국HP 송재원 이사는 "올인원 PC 구매 고객뿐 아니라 특별한 터치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능력이 있는 협력사를 선정해 상생의 미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권혁민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