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오는 13일 마그네슘 팬, 살균수제조기 아토클리즈, 고온 살균 청소기 침구킬러 등 신제품 3종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론칭 방송은 '한경희 2011 뉴 컬렉션'이라는 타이틀로 13일 오전 9시10분부터 130분간 진행된다. 한경희 마그네슘 팬 4종 세트를 시작으로, 아토클리즈(CS-300), 침구킬러(VF-7000)의 순서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경희 마그네슘 팬은 17만9천원, 아토클리즈와 침구킬러는 각 16만9천원, 16만9천원에 판매된다. 방송 중 자동주문시 천원, 일시불 결제시 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미국 고급 우산 브랜드인 토스의 우산과 세탁세제 세트를 제공하며, 마그네슘 팬을 구매하면 BSW 주방 조리도구 4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살균수제조기 아토클리즈는 기존 모델의 성능과 디자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물분자를 분해하는 그린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해 삶거나 화학세제 없이도 주방∙유아용품 및 과일∙야채 표면의 세균을 3분만에 살균하는 살균수를 만들어 준다.
아토클리즈는 기존 제품에 비해 살균력을 2배 가까이 높여 10L까지 살균수 제조가 가능하며 벽걸이 형식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성을 강화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방송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이번 론칭 방송을 기념해 한경희 공식쇼핑몰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보고 퀴즈를 맞추거나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면 60명을 선정해 한경희 진공청소기와 한경희 핸디스팀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박웅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