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파세코(대표 유일한)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업소용 취반기를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하루 500인분 이상의 밥을 짓는 대형 식당이라면, 전화(031-599-5801)나 이메일([email protected])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파세코는 학교 급식소, 병원 식당 등 대형 식당의 본격적인 취반기 교체 시기를 맞아 전략적인 마케팅에 돌입하겠다는 취지다.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취반기 설치조건이 협의된 대형 식당에는 파세코 영업팀이 직접 방문해 취반기를 설치하고 사용 방법을 알려준다. 이를 통해 직접 밥을 지어보고 맛과 성능을 평가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파세코 영업팀 김상우 차장은 "지난달 테스트 차원에서 실시한 취반기 시연 행사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계획하게 됐다"며 "효율성이 떨어진 낡은 취반기의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대형 식당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세코 업소용 취반기(150인용_PRC-150/150K, 100인용_PRC-100/100K)는 국내 최초로 3중 저복사열 단열구조를 채택해 외부로 나가는 열을 최대한 방지한 제품이다. 이로 인해 제품의 표면이 피부에 닿아도 뜨거운 느낌이 적으며, 외부로 나가는 열을 취사에 집중해 밥맛이 좋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박웅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