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성기자] 전자결제 업체 이니시스(대표 전수용)는 '이니페이 간편결제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휴대폰 결제보다 더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이니페이 간편결제의 유용성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서비스 성격과 잘 맞는 모바일 기기인 아이패드2 40대를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간편결제 등록 방법도 간편하다. 실명인증과 이메일, 비밀번호 등록 후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한번만 등록하면 기존의 신용카드 결제시마다 카드번호, 인증번호, 비밀번호, CVC값 등 여러 단계를 통한 정보 입력 과정이 생략되며, 복잡한 인증 절차도 생략된다. 최종 결제 시점에서 휴대전화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또한 고객이 직접 신용카드 정보를 카드사에 등록하고 등록된 정보를 카드사에서 보관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될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첫번째 이벤트는 이니페이 간편결제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40대와 스마트TV 2대를 증정하며 6월 9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두번째 이벤트는 그루폰, 알라딘, YBM 시사닷컴, 하프클럽, 천삼백케이, 호텔엔조이, 뷰티넷 등 이니시스 주요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3만원 이상 간편결제시 선착순 5만명에게 2천원을 할인해 준다.
이니시스 남성준 마케팅본부장은 "간편결제 서비스로 기존 복잡한 결제과정으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함이 해소되며, 앞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대가 확대될 것"이라며 "국내 PG사 최초로 선보이는 이니페이 간편결제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은성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