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23일 최근 개통한 주요 도로 정보를 반영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전자지도는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SE' 등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전국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 등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남해고속도로 함안 톨게이트 이전 개통 구간, 영동고속도로 양지터널과 마성터널 개통 구간,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IC 재개통 구간, 국도 1호선 세마대사거리 지하차도 개통 구간, 노량진 고가도로 철거 구간 등의 정보가 포함됐다.
팅크웨어는 앞서 지난 1월 설을 앞두고 순천~완주 고속도로 서남원~순천분기점 47.9Km 개통 구간과 국도 3호선 마산~진동 10.3Km 개통 구간에 대한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아이나비 3D'에는 영동IC, 황간IC, 김천IC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진출입로 10곳에 대해 3D 입체도로 모델링을 적용시켰다. 또 분당서울대병원, 전북도청, 강릉고속버스터미널 등 총 73곳이 3D 랜드마크에 추가됐다.
아울러 봄 시즌 테마로 금오산 벚꽃길, 칠갑산 벚꽃길, 대구 두류공원 벚꽃길, 울산 작천정 벚꽃길 등 전국 16개 벚꽃나무길을 3D 전자지도에 반영했다는 것이 팅크웨어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지난 2월 문화관광부가 선정한 으뜸명소 8곳을 추천테마로 구성해 봄 나들이 운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최신 도로 정보와 특색 있는 테마로 구성된 유용한 정보가 많아 고객에게 정확하고 즐거운 길 안내를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웅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