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의 3중 기능성 BB크림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이 지난 2월 출시 이후 1개월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은 단일품목으로 집계 시 출시 1개월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와 전년대비 약 91%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메이크업 효과 뿐 아니라 토털 스킨 트리트먼트 기능을 겸비해 바쁜 현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색조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임상전문기관의 임상테스트를 거쳐 피부 안전성을 높였다는 점도 BB크림 대박 행진에 힘을 더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BB크림을 2011년 핵심 품목으로 정하고 BB크림의 광고 및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달 초부터 김현중-박민영 투톱의 TV CF를 방영, 내국인은 물론 일본, 중국을 비롯한 외국인 고객에게 '김현중 BB'라는 애칭을 얻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더페이스샵 마케팅 부문 정빛나 색조BM은 "BB크림은 브랜드숍 시장에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상징적 품목"이라며 "LG생활건강에 인수된 이후 생산기술 등 여러 방면에서 시너지를 얻었으며 향후 업계 리딩 BB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력으로 선보인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은 완제품 출시 후 26~35세 여성 소비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품질테스트에서 발림성, 커버력, 지속력 등 항목에서 약 97%의 만족도를 보이기도 했다.
홍미경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