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솔루션 업체 SRS랩스는 CES 2011 기간 동안 SRS의 최신 사운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4일 발표했다.
SRS랩스는 조용한 청취 환경 조성을 위해 전시회가 열리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근처의 Encore 호텔에 데모룸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일 기술들은 3D TV와 3D PC를 위한 최신 3D 사운드 솔루션과 SRS 프리미엄 보이스 프로 등이다. SRS 프리미엄 보이스 프로는 지난해 국내에 처음 선보였던 통화품질을 향상시키는 보이스 솔루션 SRS 프리미엄 보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그밖에도 홈시어터, PC, TV, 휴대폰을 사용한 데모 시연과 듀얼 스피커 휴대폰용 서라운드 솔루션 SRS 와이드서라운드, 휴대폰용 솔루션 SRS 트루미디어 HD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동차 업계와의 IT기술 결합을 고려해 차량용 서라운드 사운드 솔루션 SRS CS 오토 역시 준비됐다.
한편 SRS랩스는 최근 최첨단 오디오 기술개발을 위해 최적화시킨 시스템 'ARL(Advanced Rendering Lab)'을 구축했으며, 이번 CES기간 동안 미니 ARL 스튜디오를 마련해 11.1 AVR를 시연한다.
SRS랩스는 이번 CES에서 다양한 신기술을 공개함으로써 사운드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첨단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박웅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