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과 천정명이 아찔한 해벽 등반 장면을 공개해 화제다.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자사 모델로 활동중인 장혁과 천정명의 호주 현지 광고촬영 현장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장혁과 천정명은 호주 최고의 클라이밍 장소로 유명한 197m 높이의 해변 암벽 '포인트 퍼펜디큘러'(Point Perpendicular)를 직접 등반은 물론이고 등반에 성공한 후 함께 환호하는 모습 등 남성미 넘치는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가파른 절벽과 100미터 발 아래 아찔한 바다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역없이 직접 높은 암벽을 등반하는 모습에서는 감탄이 절로 나온다.
장혁과 천정명은 아이더 광고 촬영을 위해 지난달 아이더 본사에서 스포츠 클라이밍을 체계적으로 배운 바 있다. 두 사람은 이번 해외 촬영 내내 그간 익혔던 클라이밍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아이더 프렌즈로서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냈다는 후문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장혁씨와 천정명씨는 촬영 내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적극적인 자세로 익스트림한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더 이미지를 잘 표현했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아이더 광고 영상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장혁과 천정명의 호주 해벽 등반 TV 광고는 오는 8월 중순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미경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