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31일 SAP의 모든 서비스 파트너를 위해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을 확대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은 SAP의 다양한 파트너들에게 비즈니스 친화적 툴, 리소스 및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비즈니스 프레임워크다.
SAP 측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서비스 파트너를 SAP 파트너에지에 편입하고,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포트폴리오 제품군을 판매하는 리셀러(reseller)에게까지 확대 적용키로 했다.
단일 중앙 프레임워크를 통해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 회원들은 여러 종류의 파트너 트랙 내에서 다양한 신규 제공사항과 혜택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 전세계 4개 딜리버리 센터를 통해 주 5일 24시간 동안 11개 언어로 2천700여 일반 회원 파트너에게 전달되는 글로벌 서비스인 '파트너 서비스 어드바이저(PSA)'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PSA는 새로운 이니셔티브 도입을 지원하고, 제품과 기술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들이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 내에서 비즈니스를 확대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파트너들이 캠페인 계획, 제작 및 실행을 시의 적절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셀프서비스 온라인 캠페인 실행 플랫폼인 '가상 에이전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SAP는 올해 100개 이상의 캠페인이 실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모든 종류의 채널, 서비스와 소프트웨어 파트너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파트너 주도형 수요 발생 관련 혜택을 하반기에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
이밖에 SAP 채널 파트너를 위한 채용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SAP 파트너에지 리셀러 회원의 경우, SAP와 제휴를 맺은 링크드인(Linkedln)을 통해 약 14만 SAP 전문가들에 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파트너들은 올해 말까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3개의 구인 공고를 링크드인에 게시할 수 있다.
SAP코리아 김경혜 차장은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솔루션의 기존 리셀러를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에 통합시킨 점이 특징"이라며 "SAP 파트너 포털도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포트폴리오에 초점을 맞춘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확장중"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