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대표 김경진) RSA정보보안사업부는 11일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RSA 인비전 4.0'을 출시, 국내 보안정보 및 이벤트관리(SIEM) 시장을 공략한다고 발표했다.
RSA 인비전 4.0은 IT 로그 데이터의 수집, 분석, 경보, 감사, 리포팅, 저장에 이르는 로그관리 작업을 자동화한 솔루션이다.
이번 버전은 ▲실시간 보안 사고 탐지 및 경보 ▲신속한 보안 사고 대응 ▲향상된 위협 평가 및 리포팅 지원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정 위협에 대한 리스크 우선 순위를 배정, 보안 정책과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안 사고 발생 시 대응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또 취약성 진단 솔루션과 자산 관리 시스템을 통합해 한층 강화된 위험 기반 상관관계 분석 및 경보 기능을 제공한다.
컴플라이언스와 리스크 관리에 대한 중소기업 고객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ES-1260, ES-3060 두 가지 모델을 새롭게 추가했다.
ES-1260은 최대 600개 연동장비와 초당 1천200건의 이벤트, ES-3060은 최대 1천200개 연동장비와 초당 3천건의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다.
한국EMC RSA정보보안사업부 심준보 지사장은 "보안 위협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위협 탐지와 정보 리스크 관리를 위한 SIEM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RSA 인비전 4.0은 포괄적인 상관관계 분석 지원을 통해 보안 사고의 원인 분석과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