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중소기업 정보자산 유출방지를 위한 파수 디지털저작권관리(DRM)캠페인을 시작하고, 그 첫 행사로 중소기업용 전자문서보안관리 솔루션인 '솔리드' 출시 기념 세미나를 6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파수닷컴은 전자문서관리시스템(EDMS) 업체 사이버다임과 지난 16일 공동 출시한 중소기업용 전자문서보안관리 솔루션인 솔리드를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또 문서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중소기업의 핵심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대응전략을 소개했다.
지난 4월 28일부터 '산업기술 유출방지 및 보호에 관한 법률'이 시행되고 있지만 비용상의 문제로 중소기업의 보안 수준은 낮다고 지적한 파수닷컴은 내부자 정보 유출의 보안 기법으로 DRM 기술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에 필요한 EDMS 문서 운영 환경에 최적화해 적용하는 방안 등을 제시했다.
공동 주최사인 사이버다임을 비롯해 공식 영업 파트너로 선정된 디지털에셋과 사이버라인이 함께 진행한 이번 세미나에는 전자, 제조, 유통, 교육, 연구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중소기업 전산 및 보안담당자가 참가했다.
파수닷컴 영업기획팀 봉경환 부장은 "지난달 솔리드 출시 발표 이후 중소기업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전문 영업 채널 강화를 통해 다양한 중소기업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이번에 개최한 솔리드 출시 기념 세미나에 이어 오는 13일 중소기업을 위한 성공적인 DRM 도입 방향 및 구축 전략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소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