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24일 정식 출시


전략적 전투와 액션…버추얼 크리에이터와 협업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스오더'를 24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게임은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회피와 반격 등 정교한 조작 기반의 정통 액션 손맛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 자동 전투 없는 직접 조작 중심의 전투를 제공하며, 세 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해 싸우는 '태그 전투' 방식으로 액션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가디스오더는 지난 6월부터 일부 국가에 우선 출시(소프트론칭)를 진행했으며,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 △전략적 전투 △손맛이 느껴지는 액션을 중심으로 호평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즈, 픽셀트라이브는 해외 피드백을 바탕으로 콘텐츠와 시스템을 개선했다.

정식 출시 버전은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스페인어 등 6개 언어를 지원하며 한국·일본어 더빙으로 이용자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글로벌 인기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홀로라이브 프로덕션'과의 협업(컬래버레이션)도 시작해 인기 멤버 '우사다 페코라', '모리 칼리오페'가 한정 이벤트로 게임에 등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SR 등급 기사 '티아'와 더불어 기사를 소환할 수 있는 '마력의 페이지'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박정민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24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