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2025년 개최지 공개


2025년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싱가포르, 산티아고, 뭄바이, 밀라노에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이언틱은 '포켓몬고'의 현장 이벤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를 내년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 인도 뭄바이, 칠레 산티아고,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는 도시 전체를 무대로 각자의 페이스에 맞춰 풍부한 문화를 즐기면서 곳곳에 나타나는 포켓몬들을 만나고, 시티 사파리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즐기는 이벤트다. 2025년 3월에는 밀라노, 뭄바이, 산티아고, 싱가포르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이벤트가 개최돼 전 세계 트레이너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나이언틱]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각 도시 전역의 장소를 방문해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고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나 사파리 모자를 쓴 진화형 포켓몬으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지역에서는 특별한 포켓몬이 등장하며 포켓몬고에서 처음으로 당나귀포켓몬 '머드나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 증가 △특별한 교환 하루 최대 5회 △도시 내에서 포켓몬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1/2 △루어모듈 효과 4시간 지속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레이드 옵션과 알 옵션, 1일 추가 옵션 등이 마련된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2025년 개최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