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PC 버전 서비스 오픈


신규 서버 '대동단결' 추가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24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PC버전 서비스를 시작하고, 신규 서버 '대동단결'을 오픈했다.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PC버전 서비스. [사진=넷마블]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PC버전 서비스. [사진=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PC 버전은 이용자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온 서비스다. PC 버전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넷마블 런처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신규 서버 '대동단결'에서 이용자들은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비 풀세트 꾸러미'와 경험치 핫타임 혜택을 비롯해 전설 수호령이 포함된 '대동단결 선물 선택 꾸러미'가 제공되며, 플레이 미션을 통해 고대 장비 제작에 필요한 '고대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전용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6일차 접속자에게는 모든 무공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재료가 지급되며, 7일차에는 '대동단결 선물 선택 꾸러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동단결 선물 선택 꾸러미’에는 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성물 포함), 태극 삼성 보석 선택함, 전설 수호신령 선택 상자(대인 포함) 등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빛나는 고대 성물', '고대 수호신령 6종'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영웅던전 자동 진행 기능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정진성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PC 버전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