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번가, '월간 십일절'로 추석수요 공략…"최대 78% 할인"


로봇청소기 1위 '로보락' 최상위 라인 단독 특가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11번가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막바지 쇼핑 수요를 공략하는 9월 '월간 십일절'을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로봇청소기부터 e쿠폰과 추석 전 배송 가능한 특가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 9월 월간 십일절. [사진=11번가]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최상위 라인 S시리즈의 2024년 신제품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일반형/직배수)'를 이날부터 이틀간 단독 특가로 판다. 신한카드 결제 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 구매가 가능하다.

던킨도너츠와 생어거스틴, 잠바주스, 메가MGC커피,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네네치킨 등 다양한 식음(F&B) 브랜드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이날은 생어거스틴 6만원 일시사용 금액권을 40% 할인하며 12일엔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0%, 쉐이크쉑 쉑 베스트세트를 24% 각각 할인 판매한다.

시간대별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 코너에선 470여개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날 오전 11시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오후 2시 청도 씨 없는 반건시 선물세트, 오후 9시 산과들에 하루견과 순수가온을 판매한다.

추석 바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서울 여의도 5성급 럭셔리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을 할인판매한다. 2만원 즉시할인과 KB국민카드·롯데카드 결제 시 10% 할인(최대 3만원) 혜택이 있다. 14일을 제외하고 모두 주중 요금이 적용되며 룸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혜택도 있다.

2030 여성을 위한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는 가을 신상을 할인한다. 체리코코, 민지콩 등 인기 여성의류 쇼핑몰과 꼼빠뇨, 제너럴아이디어 등 트렌디한 브랜드 패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추가 할인 혜택으로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행사 기간 1회 발급한다. 이날 하루 모든 상품 대상으로 T멤버십 11% 할인(최대 3000원)이 적용된다. 11페이포인트 최대 15% 적립, 카카오페이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혼추족', '여가족' 등 명절 연휴를 혼자 보내거나 휴식의 시간으로 활용하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보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9월 '월간 십일절'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11번가가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과 셀러 모두 넉넉한 한가위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월간 십일절'로 추석수요 공략…"최대 78%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