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학가 맛집 총출동"…현대百 미아점 '미식 공간' 강화


고려대 '한술식당'·성신여대 '띵라면' 등 유명 맛집 대거 입점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현대백화점은 최근 미아점 지하 1층 식품관에 대학가 유명 맛집을 비롯해 총 12개 식음료(F&B) 브랜드를 새롭게 입점시키고 키즈 전용 라운지도 신설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지하 1층 식품관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이번 식품관 개편을 통해 고려대 유명 덮밥 브랜드 '한술식당'과 자체 개발한 수제 라면 수프로 입소문을 탄 성신여대 ‘띵라면’이 백화점 최초로 입점했다. 이 외에도 성균관대 '정돈'과 한양대 '악어떡볶이', 동국대 '하우스파티쉐리' 등 대학가의 인기 맛집들을 만나볼 수 있다.

SNS에서 20~30대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색다른 디저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선한 과일과 차를 조합한 대만 유명 음료 브랜드 '드링크스토어', 바삭하게 튀겨낸 식빵 속을 부드러운 크림으로 채운 일본의 명물 '카삭산도' 등이 대표적 신규 입점 브랜드다.

이 같은 이색 먹거리를 아이와 함께 즐기고 싶은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60.5㎡(약 18평), 총 30석 규모의 키즈 전용 라운지를 만들고, 해당 공간에 유모차 전용 주차장, 키즈 스낵 자판기, 전자레인지, 음식 운반용 트레이카트 등 각종 부대시설 뿐만 아니라 아동도서도 비치해 가족단위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미아점은 입지적 특성상 반경 5㎞ 내 성신여대, 고려대, 성균관대 등 다양한 대학들이 위치해 미식 트렌드에 민감한 상권과 인접해 있고, 길음뉴타운을 중심으로 젊은 연령대의 가족단위 지역주민의 이용 빈도 역시 높은 편"이라면서 "상권과 고객 특성을 반영해 오프라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미식 공간으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학가 맛집 총출동"…현대百 미아점 '미식 공간'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