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글로벌 정식 출시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 원작의 게임화…사전등록 1500만 돌파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전 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8일 정식 출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1500만명을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8일 낮 12시 정식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 받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플랫폼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29일까지 열린다.

또한 29일까지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특정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주사위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이벤트] 차해인 무기 설계도'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완주 보상으로는 '픽업 모집 티켓',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SSR 빛의 검' 등을 지급한다.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정해진 미션 수행 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스킬 주문서', '마력 수정 선택 상자',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SSR 빛의 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지난 7일부터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을 진행 중이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글로벌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