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의 멤버 '마티'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이 만났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마티'를 29일 업데이트했다.
마티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디지털 휴먼 아이돌 그룹 메이브의 멤버다. 영웅 '기데온'이 연 차원의 문을 통해 프라임 행성에 오게됐으며, 차원 이동 중 불안정한 사념체들과 충돌하면서 불안정한 에너지를 갖게 됐다는 배경을 지니고 있다.
보유 스킬로는 △작은 야크샤를 소환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둔화시키는 '명령: 속공' △지정한 대상에게 일정 시간 지속 피해를 주는 '차원의 사념'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는 거대한 차원문으로 적을 둔화시키고 야크샤를 소환해 적을 끌어당기는 '소환: 야크샤' 등이 있다.
마티를 포함한 신규 스킨 3종 추가, 신규 아이템 5종(보호막 파쇄기, 사냥 본능, 피의 제물, 충격파 생성기, 부당 거래), 감정표현 시스템(이모지 9종, 이모션 20종) 등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경쟁전 시즌2가 종료되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됐다. 시즌2에서 '골드' 등급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영웅 '벨리카'의 '드림 캐쳐' 스킨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시즌3는 28일부터 2024년 정식론칭 전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OST '어셈블(Assemble)'이 공개됐다. 해당 OST는 메이브 2집 앨범에 수록곡으로 포함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