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미주 우수 인재 채용 위해 LA서 채용 행사 개최


해외 주요대 석/박사 및 경력사원 인재 중심으로 네트워킹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LG유플러스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글로벌 우수 인재 채용 행사 'LG유플러스 US 페어(LG Uplus US Fair)'를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US 페어에서 LG유플러스는 UCLA, 텍사스 A&M, 조지아 공과 대학 등 미국 주요 대학 석박사 졸업(예정)자 등 글로벌 우수인재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LG유플러스 로고.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로고. [사진=LG유플러스]

US 페어는 LG유플러스의 기술력과 글로벌 우수 인재 확보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면서도 초청자들과 자연스럽게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초청행사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글로벌 빅테크 기업에 재직 중인 경력사원들도 참석한다.

전자·전기·통신·컴퓨터·산업공학·통계·심리학 등 다양한 전공을 가진 참여자들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SW) 개발 △자율주행 △메타버스 △MBA 분야의 인재를 모집한다. 참석자들은 지난 7월부터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1차 면접(온라인)의 절차를 거쳐 선발됐다.

US 페어에는 LG유플러스 양효석 최고인사책임자(CHO)를 비롯해 메타버스 등 신사업 기술 역량 강화를 담당하는 이상엽 최고기술책임자(CTO), AI 기술 개발을 주도하는 황규별 최고데이터책임자(CDO) 등 기술 관련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다.

LG유플러스는 US 페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신사업 기술 리더십을 강화하고 인재를 적극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주용한 LG유플러스 HRBP담당은 "상반기 US 채용으로 우수 인재 풀을 확보할 수 있었던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추가적으로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LG유플러스를 해외 채용 시장에 적극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미주 우수 인재 채용 위해 LA서 채용 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