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업스테이지, 금융권 특화 생성형 AI 접목 노하우 공유


오는 24일 '생성형 AI가 바꾸는 금융·보험의 미래' 웨비나 개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업스테이지는 '생성형 AI가 바꾸는 금융·보험의 미래'를 주제로 범금융권에서 성공적인 생성형 AI 서비스 도입 방안을 공유하는 온라인 웨비나 '업스테이지 토크'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업스테이지, 금융권 특화 생성형 AI 접목 노하우 공개한다 [사진=업스테이지]
업스테이지, 금융권 특화 생성형 AI 접목 노하우 공개한다 [사진=업스테이지]

업스테이지 토크'는 지난 2020년 업스테이지의 사내 기술 강연으로 시작으로 매월 정례화된 행사를 개최하며 AI에 대한 관심이 있는 기업과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업스테이지 이활석 CTO를 비롯, 전 라이나생명 CPC혁신전략 임원을 역임한 업스테이지 최홍준 부사장, 업스테이지 LLM 모델팀 박찬준 테크 리더 등 업계 최고 권위의 금융권 AI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발표는 ▲금융 분야에서의 AI 파급력 ▲LLM(거대언어모델)의 발전 과정과 초거대 인공지능이 함께 해나갈 금융 산업 ▲업스테이지가 본 생성형 AI, 금융 비즈니스 적용 방향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는 2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되며, 7일부터 행사 당일까지 업스테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신청을 받는다. 생성형 AI 서비스 도입을 검토중인 금융·보험 기업 관계자를 포함, 최신 기술 트렌드에 대해 듣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진영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업스테이지, 금융권 특화 생성형 AI 접목 노하우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