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얼리 억세스 사전 다운로드 시작


29일 한국 시작으로 미국, 필리핀 등 3개국에서 얼리 억세스 실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 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의 얼리 억세스를 위한 사전다운로드를 23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오전 10시부터 구글플레이에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9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얼리 억세스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및 필리핀 등 3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 플레이한 계정은 정식 출시 이후에도 유지된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오는 8월 글로벌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인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이 게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거대 병종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얼리 억세스를 기념해 오는 7월 11일까지 디스코드 초대 이벤트 및 SNS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디스코드 채널 가입 후 친구를 초대하거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참여 포스팅에 친구를 태그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얼리액세스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5레벨 가속 선택상자' 쿠폰을 지급한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얼리 억세스 사전 다운로드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