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크론석 1000개 특별 쿠폰 제공…은화 상점 등 인게임 이벤트 실시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21일부터 시작한다.

검은사막은 지난해 6월 23일 남미 지역 직접 서비스 전환과 함께 전 지역에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하이델 연회'와 '칼페온 연회'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칼페온 연회'를 처음으로 북미에서 열고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국내외 이용자들과 소통했다.

연회와 같은 대규모 행사 외에도 펄어비스 해외 오피스를 기점으로 해외 모험가들을 직접 만나는 행사를 열고 있다. 최근 북미에서 '어드벤처러스 오아시스(Adventurers' Oasis)'를 진행한 데 이어 검은사막 일본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100명이 모험가들과 함께 '쿠로사바 팬미팅'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붉은 눈 면갑 ▲붉은 눈 귀장식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를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흑정령을 소환해 '[이벤트] 너를 향한 내 마음' 의뢰를 수주 받아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하이델 마을에 위치한 NPC '카쿠오'를 찾아 특별 의뢰 완료 시 ▲[이벤트] 함께한 모험의 회상 ▲[이벤트] 흑정령 지구본 등 다양한 가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카쿠오가 건네준 그림'을 조합하면 '[이벤트] 그들이 사는 세상'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모험가는 벨리아, 남포 무들 마을, 달벌 마을, 볏골 마을 중 한 곳에 출현하는 보따리 상인 '덕만이'를 찾아 623은화로 다양한 보따리를 구매할 수 있다.

직접 서비스 1주년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7월 1일 개최를 예고한 '검은사막 페스타' 기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축제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