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ESG 보고서 발간…"글로벌 게임사로서 책임"


신사옥 친환경 정책, 윤리경영위 신설 등 주요 활동 공유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연간 ESG(환경, 사회, 지배 구조) 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두 번째 ESG 보고서 '펄어비스 ESG 스토리'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 보고서에는 ▲게임 개발 기지 홈 원(HOME ONE) ▲ESG 경영 체계 및 전략 ▲ESG 주요성과 등 작년 한 해 이행한 주요 지속가능경영 내용과 성과가 담겼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8월 입주한 신사옥 '홈 원'에서 온실가스 배출 저감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 자원 관리 등을 위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했다. 윤리·경영 업무의 통합적인 관리를 위해 윤리경영위원회를 신설했다. 또 안전한 게임 환경을 위해 이용자 데이터 보호와 정보보안 체계를 강화했고 국내외 구호·복지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했다.

펄어비스 ESG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허진영 대표는 "펄어비스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 한 해도 다양한 ESG 활동을 펼쳐왔다"며 "글로벌 게임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모두와 함께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성장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2022년 5월 첫 번째 ESG 보고서를 발간해 ESG 경영 전략 및 로드맵을 제시했다. 매년 ESG 보고서를 통해 비재무 및 재무 영역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이행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할 계획이다.

/박예진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ESG 보고서 발간…"글로벌 게임사로서 책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