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3'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은 '더 게임 어워드(TGA)'의 호스트 제프 케일리가 주최해 2020년 처음 개최된 새로운 게임쇼다. 6월 8일 12시(현지시간)부터 유튜브, 트위치, 트위터 등 주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올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된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른 자체 개발 콘솔작 'P의 거짓'으로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릴 예정이다.
박성준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매년 진정한 게임쇼로 거듭나고 있는 서머 게임 페스트 2023를 통해 P의 거짓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할 것"이라며 "현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P의 거짓 개발진들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RPG다. 무기 조합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으로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8월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