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홀인원 이벤트 '봄이니까 더 드려봄'을 진행한다.
'봄이니까 더 드려봄'은 프렌즈 스크린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홀인원 상금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골퍼들에게 더 높은 홀인원 상금 획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 코스에 두 번의 홀인원 이벤트 홀이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충청도 썬밸리CC에서 진행되며 썬 코스의 8홀과 밸리 코스의 7홀이 해당된다. 각 이벤트 홀에서 홀인원에 성공하면 1천만원씩 총 2천만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홀인원에 성공한 골퍼 수대로 나눠 받게 된다. 또한 홀 2곳 모두에서 성공 시 명품 퍼터가 추가로 지급된다.
골프 애호가라면 4월 1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 어디에서든 참여할 수 있다. 매장 로비에서 로그인한 뒤 '프렌즈 스크린' 이벤트를 클릭한 다음, 이벤트 코스를 선택하면 된다.
이종석 카카오 VX 스크린 개발담당 이사는 "프렌즈 스크린 매장을 자주 찾는 이용자들에게 봄을 맞아 보다 색다른 경험과 상금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골퍼들에게 큰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