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는 글로벌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첫 프리시즌이 오는 8일 개막한다.
KDL은 국내서 가장 오래된 공식 e스포츠 리그 '카트라이더 리그'를 계승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다.
넥슨 측은 "오는 9월 정규시즌 개막에 앞서 선수들이 기량을 점검하고 다듬을 수 있도록 4월부터 2차례에 걸쳐 프리시즌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KDL 프리시즌 1은 총 상금 1억원을 두고 5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토요일, 일요일 오후 6시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개막전은 InSoo(박인수), NEAL(리우창헝) 등이 주축을 이루는 '리브 샌드박스'와 현역 복귀를 선언한 '황제' HoJun(문호준)을 필두로 하는 '센세이션Sensation)'의 팀전 8강 1경기 대결로 막을 올린다. '피날레 이스포츠'와 '리부트'의 팀전 경기, InSoo(박인수), SPEAR(유창현), Zzz(이재혁) 등 '카트라이더 리그' 팀전, 개인전 우승자들이 대거 포진한 개인전 32강 A조 경기도 예정됐다.
KDL 프리시즌 1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KDL 공식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 TV, 트위치에서도 생중계된다.
/박예진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