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노랑풍선이 제주항공과 손잡고 일본 ‘마츠야마 상품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월 26일부터 제주항공 마츠야마 직항노선 재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구분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행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마츠야마 패키지 3일’ 상품은 일본 소도시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온천, 미식, 볼거리, 즐길거리 등 일본 여행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 상품은 여행 일정 내 쇼핑을 없애고 가이드 팁과 전 일정 식사제공까지 포함하고 있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일본 최대급의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마츠야마 오쿠도고 이치유노모리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 제공하며, 정글온천형식의 노천탕을 지니고 있어 무료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관광일정은 ▲일본 명성 중 하나인마츠야마성을 비롯해 일본 3대 고온천인 ‘도고온천본관’ ▲시코쿠 88개소 중 51번 순례지인 ‘이시테지 절’ 등 ▲기념품 가게와 음식점이 밀집된 ‘오카이도 번화가’ ▲타월을 테마로 한 ‘타월 미술관’ 등을 방문할 수 있으며 마츠야마 시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대관람차(쿠루린)의 탑승 기회도 주어진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마츠야마는 온난한 기후와 풍요로운 자연을 간직한 여행지로 힐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요건을 갖춘 여행지”라며 “잔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본 소도시 여행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상품 있어 일상에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고 말했다.
‘마츠야마 상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고종민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