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서 CES 출품작 체험관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4일부터 12일까지 'CES 2023'에 출품된 국내 중소·스타트업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6회 혁신 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 코트라(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서울 송파구 소재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 96㎡(약 30평) 규모의 부스를 조성했다.
소비자들은 CES 2023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8개사 제품을 포함, 총 20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체험관은 디지털 헬스케어 중심으로 구성된다.
◆ 코웨이, 구로소방서와 임직원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코웨이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G타워에서 구로소방서의 지도하에 이틀간 진행됐다. 코웨이는 임직원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위기 상황에서 누구나 실질적인 응급 구호가 가능하도록 이번 교육 과정을 마련했다.
약 100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과정을 이수했다.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심정지 환자 발견 시 응급처치 절차에 대해 배우고, 실습을 통해 심폐소생술 방법과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을 익혔다.
◆ 한국엡손, '친환경 강화' 비즈니스 프린터·복합기 2종 선봬
한국엡손이 비즈니스 프린터(WF-C5390)와 복합기(WF-C5890)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경제성과 업무 효율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에 배치해도 활용도가 높다.
신제품에 탑재된 대용량 잉크팩은 검정색 최대 1만 장, 컬러 5천 장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잉크 분사 과정을 최소화한 마이크로 피에조 방식 헤드를 활용해 기존 레이저 프린터 대비 폐기물 절감 효과가 우수하고, 유지보수에 드는 시간과 비용이 적다. 또 출력 시 열을 사용하지 않는 히트프리 기술을 적용했다.
◆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무료 체험단 모집
SK매직이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총 40명이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워커힐 매트리스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체험 후 계약 고객에게는 렌털료 2개월 면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체험 기간 포토 후기 등 체험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며, 별도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 마샬, 3세대 홈스피커 국내 출시
마샬의 3세대 홈 스피커 라인업인 워번3, 스탠모어3, 액톤3가 오는 6일 국내에 첫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3세대 홈 스피커는 차별화된 마샬의 디자인을 반영하고, 업그레이드된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전 세대보다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해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 톤 밸런스를 조정해 모든 볼륨에서 생생함이 전달되도록 도와주는 '다이나믹 라우드니스' 기술이 적용됐다. 워번3의 경우 3D 드라이버 시스템이 적용돼 이전보다 훨씬 강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