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출시
청호나이스가 2세트의 필터시스템이 제품 양쪽에 탑재돼 더욱 강하게 흡입하고 빠르게 청정하는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20평형(66㎡) 제품으로 가정 및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더블필터시스템으로 프리필터와 복합필터(집진필터+탈취필터)가 적용된 3단계 필터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각각 탑재돼 오염된 공기를 효율적으로 청정한다. 청정방식 또한 2개의 흡입구로 설계돼 실내에 퍼져있는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의 토출부로 넓게 내뿜는다.
◆ 캐논코리아, '캐논 셀프 스튜디오' 리뉴얼 오픈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감성적인 흑백 셀프 사진 촬영이 가능한 '캐논 셀프 스튜디오'를 리뉴얼 오픈했다. 캐논플렉스 4층에 마련한 '캐논 셀프 스튜디오'는 캐논코리아가 자체 마련한 흑백 셀프 사진 촬영 공간으로, 기존의 운영 방식 및 시설을 개선해 새롭게 오픈했다.
해당 스튜디오에서는 캐논의 플래그십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로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캐논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이미지 프로그래프 프로-500으로 인화한 출력물을 제공해 캐논의 고품질 제품으로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 스탠리블랙앤데커, 한국해비타트와 '희망의 집짓기' 후원 협약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가 지난 19일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디월트 고객체험센터에서 한국해비타트와 '2023년 희망의 집짓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약 3천만원 상당의 디월트, 스탠리, 블랙앤데커 등 자사 브랜드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청소기 등을 후원했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는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해 누적 금액 5억5천만원에 상당하는 공구류와 청소기, 자선 바자회 수익금을 후원해왔다. 연 2회 본사 임직원, 고객들과 희망의 집짓기 봉사 활동도 꾸준히 참가해왔으며, 지난해 9월 충남 천안에서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던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약 2년 만에 재개했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