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러브캐처 인 발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7일 티빙 공식홈에는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메인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영화 같은 발리의 한 순간이 담겼다.
영상은 정막을 깨는 의문의 전화벨 소리로 시작한다. 긴장감을 가득 안고 전화를 받은 한 캐처는 "그 사람의 정체가 뭐든 상관 없어?"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듣게 된다.
이어 태양이 작열하고 눈부신 모래사장과 시원한 바다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발리에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모인 핫한 캐처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역대급 매력의 캐처들은 "설레더라 너무", "내가 여태 이런 감정을 느낀 적이 없었는데", "1박 2일 여행? 상상도 못했지"라며 설레는 눈빛을 주고받는다.
하지만 "너 머니야?"라는 질문과 함께 다시 의문의 전화벨 소리가 울리고 캐처들의 긴장감은 높아진다. 캐처들은 "넌 나를 의심해본 적이 한 번도 없어?", "그 사람은 나를 이용하는 것", "왜 난 계속 머니라는 생각이 들까", "너 100퍼센트 진심이야?", "나 확고한 것 잘 깨"라며 걷잡을 수 없는 의심과 피할 수 없는 고뇌가 시작된다.
반지를 끼워주는 로맨틱한 순간까지도 의심의 눈초리를 거둘 수 없는 발리의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마지막 선택의 순간이 '러브캐처 인 발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러브캐처'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티빙 오리지널로 기획된 도시 테마 시리즈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이번 발리편에서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을 거쳐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연애 심리 게임을 펼친다.
운명적인 사랑이냐, 거액의 상금이냐를 두고 러브캐처와 머니캐처가 벌이는 아슬아슬한 심리전과 예측 불가의 반전으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러브캐처' 시리즈는 특히 이번 '발리편'을 통해 아름다운 풍광의 발리에서 더 뜨겁고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을 벌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역대급 핫한 캐처들과 흥미진진한 강력한 룰로 돌아올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는 오는 18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