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B금융투자, 해외주식 CFD 출시 기념 수수료 이벤트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DB금융투자는 해외주식 차액결제거래(CFD) 거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해외주식 CFD 거래 온라인 수수료를 0.1%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DB금융투자 CFD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없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해외주식CFD 거래시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DB금융투자가 해외주식 CFD 출시 기념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금융투자]
DB금융투자가 해외주식 CFD 출시 기념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금융투자]

특히 DB금융투자 CFD전용 계좌에서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한 계좌에서 거래할 수 있다. 미국거래소 정규장은 물론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타사 대비 고객 거래에 편의를 더했다.

해외주식 CFD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주식 공매도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직접 투자 시 투자자가 부담하는 양도세(22%) 대비 과세 부담이 적은 파생상품 양도소득세 11%가 적용된다. CFD 배당소득은 금융소득종합과세에 포함되지 않는다.

현물 주식상품과는 달리 레버리지 활용이 가능한 CFD거래는 전문투자자만 거래가능하며, 일반투자자는 거래가 불가하다. 전문투자자 등록은 가까운 DB금융투자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고정삼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DB금융투자, 해외주식 CFD 출시 기념 수수료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