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의 장이 열린다.
KT(대표 구현모)는 Y덤 가입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기존 가입자를 대상으로 밀리의서재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5일 발표했다.
Y덤은 KT 5G를 이용하는 20대 가입자를 위해 지난 2월 출시한 무료 혜택 프로그램이다. Y덤에 가입 시 추가 디바이스 또는 테더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공유데이터’를 2배 제공받는다.
밀리의서재는 전체 회원 중 20대가 30%를 차지한다. 텍스트로 책을 읽기 보단 오디오북, 요약북 등 다양한 콘텐츠로 독서를 즐기는 20대의 취향을 담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Y는 이러한 밀리의서재 특성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Y덤 프로모션 기간은 7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Y덤에 신규 가입하면 밀리의서재 3개월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기존 가입자는 KT 20대 전용 앱 Y박스에서 신청하면 밀리의서재 3개월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상무는 "Y덤 5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가입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밀리의서재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대 특화 브랜드 Y를 통해 20대 가입자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찾아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