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운영


잠재력 있는 크리에이터 상시 발굴…자발적 참여에 따른 윈윈 프로그램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에서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도전! 크리에이터'를 운영한다.

도전! 크리에이터는 조회수 500회 이상의 워킹데드: 올스타즈 영상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포럼에는 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각종 게임 이미지 등이 포함된 '크리에이터 키트'가 공개됐다. 이를 활용해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만들면 조회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는 물론 채널 구독자들에게 지급할 수 있는 인게임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다.

도전! 크리에이터는 광고에 기반한 영상 콘텐츠 제공 방식이 아니라, 이용자와 크리에이터의 자발적인 참여도에 따른 윈윈 프로그램이다. 제작한 콘텐츠가 일정 등급 이상이 되면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SNS에도 등록된다.

조회수 증가에 따라 게임 캐릭터 육성에 유용한 '골드바' 아이템을 지급받을수 있고 채널 구독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주어진다. 아울러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구독 중인 크리에이터가 일정 등급을 획득할 경우 해당 채널에 쿠폰 코드가 공개되는데, 해당 쿠폰으로 전력 강화에 필요한 통조림, 골드바 등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로 한국을 비롯한 170개국에 글로벌 출시됐다. 이 게임은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의 원작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