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커넥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30일 디즈니플러스코리아 공식 SNS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티저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제껏 본 적 없던 충격적인 비주얼이 담겼다.
책상 위에 떨어진 핏방울이 무언가에 빨려 들어가듯 움직이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곧 안대를 낀 동수(정해인 분)의 고통스러운 표정이 드러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이어 누군가에게 쫓기는 동수가 막다른 상황에 다다르자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바닥에 내리꽂히며 아찔한 상황이 계속된다.
이내 모두가 숨죽인 순간, 피가 흐르는 동수의 머리에서 알 수 없는 촉수들이 뻗어 나오고 죽은 줄 알았던 동수의 몸이 다시 움직이며 죽지 않는 신인류 커넥트의 존재를 드러내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동수는 "그놈이 보는 게, 제게도 보입니다"라는 알 수 없는 말을 하고, 진섭(고경표 분)은 압도적인 존재감과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등장해 시선을 장악한다.
여기에 '놈과 연결됐다'라는 문구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파격적인 장면들이 더해지며 '커넥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한편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지독한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로 오는 12월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