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크러쉬(Crush)의 신곡 'Rush Hour' 뮤직비디오 세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크러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크러쉬의 새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 뮤직비디오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펑키한 사운드에 맞춰 군무를 펼치는 크러쉬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모습이 담겼다.
화면을 가득 채운 댄서들 사이에서 춤을 추는 크러쉬와 제이홉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곧 차 위에 올라간 제이홉과 크러쉬를 각각 비추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렌디한 포인트 안무들을 선보인 크러쉬와 제이홉은 보는 것만으로도 리듬을 타게 만들며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특히 크러쉬는 2014년 'Hug Me' 이후 약 8년 만에 안무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 출연과 더불어 크러쉬와 댄스 호흡까지 맞춘 제이홉의 모습은 'Rush Hour' 뮤직비디오에 모두 담길 예정으로, 신곡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지난 20일 자체 콘텐츠인 신개념 드라이브 토크쇼 'Black VOX' 티저에도 제이홉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크러쉬는 'Black VOX'의 첫 번째 게스트로 제이홉을 초대해 곡 작업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크러쉬의 새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