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빅스(VIXX) 레오의 신곡 'Losing Gam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22일 빅스 공식 SNS에는 레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Piano man Op. 9' 타이틀곡 'Losing Gam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신곡 'Losing Game'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담겼다.
레오의 퍼포먼스로 시작하는 영상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깊은 울림을 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애절한 감성이 가득 담긴 가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표정의 레오는 냉소적인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체념한 듯 홀로 침대 위에 서있는 모습이 레오의 사랑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레오는 탄탄한 보디 위 순백의 재킷 하나만 걸친 채 그루브 강한 웨이브 안무를 선보이며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낸다. 감성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안무를 보여줬던 레오와 또 다른 강렬한 유혹을 선사해 눈길을 모은다.
레오는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 9'의 타이틀곡 'Losing Game'을 비롯해 'Beautiful Love', 'So easy', 'Chilling', 'Blue Rain'까지 다섯 곡 모두 직접 프로듀싱을 도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Piano man Op. 9'는 2019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USE'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 앨범이자 군 전역 이후 발매했던 자작곡 '남아있어' 이후 약 10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한편 레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Piano man Op. 9'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