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리테일, NGO와 협력 강화…"ESG 경영 실천"


한국해비타트 주최 '815 런' 후원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GS리테일이 ESG 경영 실천을 위해 NGO와 함께 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가수 션이 2020년부터 개최해 온 '815런'에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815런은 매년 광복절에 개최되는 기부 마라톤으로 개인 참가비와 기업 후원으로 마련된 기금은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쓰인다.

GS25가 한국해비타트와 가수션이 기획한 815 런에 후원한다. [사진=GS25]
GS25가 한국해비타트와 가수션이 기획한 815 런에 후원한다. [사진=GS25]

GS25는 매년 독립운동에 기여하신 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살리기 위해 애국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3·1절 103주년을 맞아 만세 운동 당시 학생(고교생) 신분이었던 독립유공자 32인에 대한 홍보 캠페인에 나선바 있다.

이와 함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도 지난 25일 경기도 이천, 군포에 위치한 물류센터를 통해 약 1억 1천만원 상당의 의류, 신발 등 잡화 상품 등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했다.

GS리테일이 이렇듯 NGO와 손잡고 후원 및 물품 기부에 나선 것은 독립유공자 후손과 소외 이웃에 대한 지원을 통해 폭넓은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기 위함이다.

김시연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 매니저는 "NGO와의 협력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더 폭넓게 해 나갈 수 있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은 애국 마케팅을 포함해 소외 이웃에게 도움되는 활동, 친환경 활동 등도 NGO와 협력해 키워 나갈 계획"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리테일, NGO와 협력 강화…"ESG 경영 실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