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 기념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실시


스페셜 게스트 ‘라이언&춘식이' 5주년 축하공연 영상 공개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카카오뱅크가 출범 5주년을 맞아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2017년 7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뱅크는 출범 5주년을 맞아 에플리케이션(앱)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된 '라이언&춘식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카카오뱅크]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계속되며 카카오뱅크 앱에서 ▲특별금리 최대 8% ▲5주년 황금주화 ▲30만 개 깜짝 선물 ▲오픈뱅킹 5만 원 ▲모두와 함께하기 등 모두 5개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우선 '26주적금'에 최대 연 8% 금리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입출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앱에서 3가지 간단한 퀴즈를 푼 1만 명을 추첨해 5% 추가 금리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최근 '26주적금' 금리를 최대 연 3%까지 올렸는데, 이벤트에 당첨되면 8%의 금리로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셈이다.

5주년 한정판 브랜드 굿즈인 '라이언&춘식이 황금주화(24K)’도 준비했다. 아직 카카오뱅크를 쓰지 않는 지인을 초대하고, 지인이 계좌를 만들면 추첨을 통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황금주화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하러 가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라이언 얼굴이 새겨진 10돈 황금주화와 춘식이 1돈 황금주화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 라이언&춘식이 황금주화,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기간 내, 1회만 응모해도 다음달 15일까지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 오픈뱅킹을 통해 다른 금융 계좌에서 카카오뱅크로 5원만 이체해도 추첨을 통해 5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으며, 이번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5년간 고객들의 성원으로 큰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생활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 기념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