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한국엡손, 사무용 라벨프린터 2종 출시
한국엡손이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에 특화된 라벨프린터 LW-K740BK, LW-K740WH 등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사무공간의 정리 정돈을 돕는 사무용 라벨프린터로 코드 연결 없이 사용 가능한 건전지 타입의 핸디형 제품이다.
깔끔한 블랙&화이트 컬러, 편리한 키보드식 자판, 쉽게 테이프를 교체할 수 있는 전면 테이프 구조로 디자인돼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출력 상황에 맞게 효율적으로 라벨 여백을 조율하는 '여백 조정 기능', 인쇄된 라벨을 자동으로 자르는 '자동 커팅 기능'으로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였다.
◆ 스마트카라X동구밭, '세상 편한 친환경 스타터 키트' 선봬
스마트카라가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동구밭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굿즈 '세상 편한 친환경 스타터 키트'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친환경을 모토로 삼고 있는 기업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스마트카라의 '세편친 셀렉샵'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졌다.
이번에 선보인 키트는 식물유래 성분·피부 저자극 세제로 무해한 올바른 설거지 워싱바, 수세미 열매로 만든 플라스틱 프리 천연 수세미, 천연광물 100%로 영구 사용이 가능한 천연 규조토 비누받침으로 구성됐다. 포장부터 제품까지 플라스틱이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
◆ 소니코리아, X-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2종 국내 출격
소니코리아가 X-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SRS-XE300'과 'SRS-XE200' 등 2종을 국내 출시한다. 소니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X-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용자가 어디서 듣든 선명한 소리를 제공하는 소니만의 '라인 디퓨저 기술'이 탑재됐다.
스피커 정면에서 좌우로 벗어나거나 멀어지면 고음역대나 출력이 줄어드는 일반 스피커와 달리 작은 사운드는 더 고르게 더 멀리, 큰 사운드는 왜곡과 음손실 없이 퍼뜨리며, 스피커가 앞, 측면 어디에 있든 선명하고 우수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 유라,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 스토어 오픈
유라가 오는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행사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커피 애호가 및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라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가정용 커피머신 베스트셀러 8종을 선보이고, 유라 전용 원두인 '알라카르테 원두'를 사용해 에스프레소, 콜드브루 등 다양한 메뉴 추출을 시연한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선보이는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10~40%까지 할인 판매한다.
◆ 가민코리아, 여름맞이 세일 프로모션 진행
가민이 오는 24일까지 2주간 인기 제품을 최대 70%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프로모션은 데일리 스마트워치 라인업 제품인 '비보무브 3' 시리즈와 '비보무브 HR', 골프 특화 라인업인 '어프로치' 시리즈 전 제품, 프리미엄 다이빙 컴퓨터 '디센트 MK1' 시리즈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