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펜타시큐리티-네이버클라우드, 30일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 개최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 급증에 주목받는 '웹방화벽'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오는 30일 네이버클라우드와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과 네이버클라우드가 오는 30일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를 개최한다. [사진=펜타시큐리티]
펜타시큐리티시스템과 네이버클라우드가 오는 30일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를 개최한다. [사진=펜타시큐리티]

이번 웨비나는 ‘지능형 웹방화벽 와플(WAPPLES) 소프트웨어 어플라이언스(SA)와 함께 클라우드 환경을 안전하게 지키는 법’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최근 ‘SQL 인젝션'과 '크로스사이트 스크립팅(XSS)' 등 웹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공격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해 집계된 공격 횟수는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대다수 비즈니스가 클라우드에서 웹 기반으로 운영되면서 웹방화벽(WAF)이 중요한 보안 도구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WAPPLES SA 구매자를 대상으로 2개월 무상 제공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김태균 펜타시큐리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늘날 클라우드 플랫폼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사용자가 보안 원리를 이해하기만 하면 충분한 보안을 달성할 수 있지만 이해가 장벽"이라며 "고객사 이해를 돕고자 이번 웨비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타시큐리티-네이버클라우드, 30일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