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 출시
스마트카라가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를 확장한 원터치 멀티유즈 스탠드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를 출시했다. '스마트카라 400 프로'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멀티유즈 스탠드로, 푸쉬-풀(Push-Pull) 레일이 적용돼 허리를 숙이지 않고 간편하게 원터치로 오픈할 수 있다.
737mm의 인체공학적인 높이로 설계해 음식물쓰레기를 담거나 버튼을 조작하는 데 있어 스마트카라 400 프로가 최적의 높이에 놓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토리지 타워 아래 수납공간에는 스마트카라로 처리한 결과물을 최대 13L까지 담을 수 있고, 스마트필터를 최대 4개까지 보관할 수 있다.
◆ 코지마, 아주대와 AI 전문 인력 양성 '맞손'
코지마가 AI 전문 인력 양성과 기술교류를 위해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과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코지마는 AI, IoT 등 안마의자 업계에서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융복합 기술 개발을 이끌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이번 산학협력을 추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우수 AI 전문 인력 양성을 비롯해 데이터 분석 산업 활성화를 위한 강의 협력, AI 학습 플랫폼 기술 및 서비스 개발 관련 인턴십 운영, 학술 대회 개최 등 AI 관련 분야 중심의 협력을 이어 나간다. 또 기타 상호 연관 분야 기술 개발을 위해서도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 휴테크 안마의자, 스포츠 마케팅 강화
휴테크산업이 K리그와 2022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 일환으로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신설해 올 시즌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수상자의 퍼포먼스 캐릭터와 매칭되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제품을 선정해 부상으로 제공한다.
초대 수상자로는 수원FC 이승우를 선정, 오는 25일 열리는 수원FC의 18라운드 홈경기에서 시상식과 기념 촬영을 진행한다. 부상으로 카이 GTS7 아트모션이 제공된다.
◆ 파나소닉코리아, 워셔블 코털 제거기 선봬
파나소닉코리아가 코털과 얼굴 주변 털을 더욱 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트리머 ER-GN300을 출시한다. ER-GN300은 듀얼 에지 블레이드와 하이 토크 모터로 털 당김이나 뽑힘 없이 매끄럽고 통증 없는 트리밍을 구현한다.
트리머 헤드 상단과 측면에 예리한 날을 장착해 정교하고 깨끗하게 털을 자른다. 특히 자사 트리머 모델 ER430(12.12mN/m) 대비 109% 향상된 13.24mN/m의 강한 하이 토크 모터는 굵고 촘촘한 코털도 뭉치거나 당길 걱정 없이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 한국엡손, 에코 프린팅 웨비나 성료
한국엡손이 국내외 ESG 경영 트렌드와 기업의 그린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소개하는 '친환경이 곧 경쟁력이다-엡손 에코프린팅 웨비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웨비나는 ESG 경영을 주제로 ▲김정태 MYSC 대표의 'EGS 경영과 친환경 시대로의 전환' ▲문성후 연세대학교 대학원 겸임교수의 'ESG 기업이 된다는 것' ▲승민규 한국엡손 과장의 '엡손의 친환경 솔루션 및 그린 커뮤니케이션' 순서로 진행됐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