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헬로모바일, 모토로라 5G폰 2종 단독 출시…"프리미엄급 가성비폰"


오늘부터 4일간 헬로모바일 직영몰서 모토로라 5G폰 2종사전예약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헬로모바일이 9년만에 돌아온 '모토로라'와 손잡고 고가폰 전성시대 실속 대안을 제시한다.

LG헬로비전이 모토로라 5G폰 2종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 직영몰을 통해 사전예약을 시행한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모토로라 5G폰 2종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 직영몰을 통해 사전예약을 시행한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대표 송구영)은 모토로라 5세대 통신(5G)폰 2종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 직영몰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공식 출시는 5월 말 진행 예정이다.

이번 출시단말은 '엣지 20라이트 5G' '모토 G50 5G' 2종이다. 듀얼심을 탑재한 프리미엄급 중저가폰으로 앞서 북미·유럽·중국 등에서 큰 인기를 끈 모델이다.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헬로모바일 직영몰을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며 론칭 기념 혜택도 추가된다.

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압도적인 스펙의 모토로라 5G 중저가폰과 알뜰폰의 조합이 5G시대 실속 있는 대안이 되길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단말로 고객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헬로모바일, 모토로라 5G폰 2종 단독 출시…"프리미엄급 가성비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