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C&C, 경기도 경력단절 구직자 디지털 ESG 전문 강사로 육성


'IT 기반 탄소중립 교육지도 강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경력단절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디지털 ESG 전문 강사'로 성장·취업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가 마련됐다.

SK C&C 분당 사옥 [사진=SK C&C]
SK C&C 분당 사옥 [사진=SK C&C]

SK(주) C&C(대표 박성하)는 경기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함께 12일 경기도 내 경력단절자들을 대상으로 'IT 기반 탄소중립 교육지도 강사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경기도 내 거주자 중에서 경력 단절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환경과 IT기술 융합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든 교육 과정은 무료이며, 과정 이수자에게는 일선 학교 교육 현장에서 지도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취업 기회를 지원한다.

교육생 모집 기간은 5월 25일까지며, 면접을 거쳐 6월 3일에 최종 합격생을 발표한다.

신청 접수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생들은 6월 7일부터 28일까지 주 4회, 하루 2시간에 걸쳐 환경 분야 이론과 철학, IT 플랫폼 교육 프로그램 등 디지털 ESG 교육지도 강사가 되기 위한 이론과 교수법을 체계적으로 배우게 된다.

SK C&C가 생활 속 환경보호 및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해 개발, 서비스 중인 ESG 실천 모바일 앱 ‘행가래’도 교구재로 사용된다

한윤재 SK C&C CPR담당은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ESG 경영 확산 방안 중 하나로 경력 단절 인재들을 ESG 강사로 육성하는 교육 과정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C&C, 경기도 경력단절 구직자 디지털 ESG 전문 강사로 육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